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매장이야기를 통해 소개드린 매장 중 인상적이었던 곳을
전지적 매장 참견 시점으로 소개해보려고 해요~ 연말결산처럼요!
오늘 매장이야기의 주인공은 지난번 슈퍼루키로 소개 시켜드렸던 롯데마트 송파점 이에요!
이전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해서 보고 오셔도 되고요!
이미 한번 소개드린 만큼 좀 더 상세하게 재미있게 소개드리겠습니다.
블로그지기는 지하철을 통해서 롯데마트 송파점을 방문했는데요~
8호선 가락시장역 7번 출구를 통해서 가면 바로 마트와 연결이 되어있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롯데마트의 운영시간이 단축 되었네요!
저희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백화점 매장과 다르게 지하 2층까지 내려와 주셔야 해요!
이 문을 밀고 들어오시면 Health Food 간판이 보이실 거에요!
늘 딴 곳을 잠시 마실 다녀왔던 블로그 지기지만! 오늘은 바로 매장을 방문해서 매장의 매력을 담아봅니다.
여태 소개드렸던 매장과 다르게 뭔가 매장의 크기가 큰 것이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매장이 큰 이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다 이유가 있답니다.
연말 결산 특집인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인터뷰 컨셉으로 매장이 커진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 보려고 해요!
① 제품 디스플레이 공간 확보 할 수 있었던 나만의 노하우
- 점포담당자와 매출상승을 약속하고 이루어내 지금보다 더 넓은 매장 진열을 할 수 있었습니다.
② 자신만의 셀링포인트 (판매 노하우)
-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최대한 깊게 설명하지만 지나치게 영업적으로
제품 판매하는 느낌이 들지 않게 하는 것이 저의 판매 노하우 입니다.
③ 1인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달성률, 신장율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 판매하는 상품에 대하여 공부하고 정확하게 숙지하고 설명하되 친숙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고객 응대한 것이 매장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④ 고객관리를 잘하는 비법은?
- 고객과의 관계를 서두르지 않고 기다려주며 매장에 오시면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내 집처럼 편하게 둘려보고 갈수 있게 대해드립니다. 꼭 오늘이 아니더라도
다음에 방문하였을 때 좋은 기억으로 오실 수 있도록 말이죠!
- 나의 판매전략을 잘 활용 하면서 고객의 언행과 행동을 놓치지 않고 기억해두어
재차 방문 시 고객을 기억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빨리 인지하고 과하지 않게 칭찬하고
다른 상품에 대하여 자연스럽게 설명하여 매출에 연결 시키는 것이 고객관리와
매출신장을 시킬 수 있는 저만의 노하우입니다.
전지적 매장 참견 시점으로 소개 시켜드린 롯데마트 송파점 어떠셨나요?
사실 저희 브랜드에서 열정이 많은 멋있는 선생님(유노윤호씨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이신데
다 담지 못 하는 것이 너무나 아쉽네요!
롯데마트 송파점은 정말로 직접 만나봐야 진가를 알 수 있는 매장이니
꼭 방문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다음은 어떤 매장의 이야기를 들고 올지도 기대해주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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