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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적 매장 참견시점!! 3편 / 롯데마트 송파점

매장이야기

by 비타민샵 2020. 12. 28.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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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매장이야기를 통해 소개드린 매장 중 인상적이었던 곳을 
전지적 매장 참견 시점으로 소개해보려고 해요~ 연말결산처럼요!

 

 전지적 매장 참견 시점 롯데마트 송파

 

 

오늘 매장이야기의 주인공은 지난번 슈퍼루키로 소개 시켜드렸던 롯데마트 송파점 이에요!

이전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해서 보고 오셔도 되고요!

 

《 슈퍼루키 》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ahckorea에 오래 다닌 이유!” 시리즈를 마치고 드디어 “슈퍼루키를 소개합니다” 까지 왔네요. 슈퍼루키 특집을 마무리로 기획할 만큼 오늘 소개 드릴 매장근무자 분은 열정이 엄

blog-vitaminshop.co.kr

이미 한번 소개드린 만큼 좀 더 상세하게 재미있게 소개드리겠습니다.

 

 

 

블로그지기는 지하철을 통해서 롯데마트 송파점을 방문했는데요~
8호선 가락시장역 7번 출구를 통해서 가면 바로 마트와 연결이 되어있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롯데마트의 운영시간이 단축 되었네요!

 

 

저희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백화점 매장과 다르게 지하 2층까지 내려와 주셔야 해요!

이 문을 밀고 들어오시면 Health Food 간판이 보이실 거에요!

 

 

늘 딴 곳을 잠시 마실 다녀왔던 블로그 지기지만! 오늘은 바로 매장을 방문해서 매장의 매력을 담아봅니다.

여태 소개드렸던 매장과 다르게 뭔가 매장의 크기가 큰 것이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매장이 큰 이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다 이유가 있답니다.

연말 결산 특집인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인터뷰 컨셉으로 매장이 커진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 보려고 해요!

 

제품 디스플레이 공간 확보 있었던 나만의 노하우
- 점포담당자와 매출상승을 약속하고 이루어내 지금보다 넓은 매장 진열을 있었습니다.

② 자신만의 셀링포인트 (판매 노하우)
-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최대한 깊게 설명하지만 지나치게 영업적으로
제품 판매하는 느낌이 들지 않게 하는 것이 저의 판매 노하우 입니다.

③ 1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달성률, 신장율이 꾸준히 성장할 있었던 이유
- 판매하는 상품에 대하여 공부하고 정확하게 숙지하고 설명하되 친숙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고객 응대한 것이 매장 성장에 도움을 있었던 같습니다.

④ 고객관리를 잘하는 비법은?
- 고객과의 관계를 서두르지 않고 기다려주며 매장에 오시면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집처럼 편하게 둘려보고 갈수 있게 대해드립니다. 오늘이 아니더라도
다음에 방문하였을 좋은 기억으로 오실 있도록 말이죠!

- 나의 판매전략을 활용 하면서 고객의 언행과 행동을 놓치지 않고 기억해두어
재차 방문 고객을 기억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빨리 인지하고 과하지 않게 칭찬하고
다른 상품에 대하여 자연스럽게 설명하여 매출에 연결 시키는 것이 고객관리와
매출신장을 시킬 있는 저만의 노하우입니다.

 

 

 

전지적 매장 참견 시점으로 소개 시켜드린 롯데마트 송파점 어떠셨나요?

사실 저희 브랜드에서 열정이 많은 멋있는 선생님(유노윤호씨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이신
다 담지 못 하는 것이 너무나 아쉽네요!
롯데마트 송파점은 정말로 직접 만나봐야 진가를 알 수 있는 매장이니
꼭 방문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다음은 어떤 매장의 이야기를 들고 올지도 기대해주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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